본문
corporation identity renewal for THE DAILYPOST

Global news media channel
더데일리포스트는소셜네트워크(SNS)을기반으로한국어•중국어•일본어•영어•러시아어등다국어뉴스를공급하는글로벌뉴스미디어채널입니다.
저널리즘의기본원칙인팩트체크, 아젠다세팅, 비판과대안제시, 공정성, 헌법준수를기본으로하고있습니다.
소셜미디어를기본으로 4차산업혁명을선도하는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 핀테크(비트코인•블록체인)등다양한콘텐츠를발굴하고있습니다.
Unique interactive communication
저널리즘의사회적책임을다하는한편독자들의참여공간이마련된쌍방향소통등독자들과의호흡을중요한가치로삼고있습니다.
데일리포스트는데일리포스트만의차별화(unique)한콘텐츠와모델을바탕으로유비쿼터스형지식미디어를지향하는것도이때문입니다.
궁극적으로한국미디어산업이안고있는가장큰숙제이자과제인 ‘디지털적응’을성공적으로이끌어내는표본이되고자합니다.Rebuilding
a media brand
더데일리포스트의모태가된영국미디어의오리지널리티를담고정통언론사로서신뢰성을제고하기위하여세리프가가미된서체를개발적용하였습니다.
타이포그라피는직선과곡선의조화로운형태로모던함과동시에전통적인느낌을전달하는세리프를사용하였습니다.
서체를구성하는면과선의드라마틱한대비를통해주목성을높이면서도부드러움이감추어져있는워드마크를개발하였습니다.
블루블랙계열의투톤컬러를반영하여구시대적인네가티브룩앤필을최소화하고디지털미디어로서의진보적감성을표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