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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POINT
Project_ Brand Communication Development, Brand Consulting
brand diagnosis, brand strategy, brand definition, brand communication concept, key copy, key visual, art work
즐거운 인생엔 포인트가 필요하다.
주유에서 외식, 영화, 쇼핑까지 365일 즐거움이 가득한 생활이 열린다.
주유할때, 외식할때&, 영화볼때&, 쇼핑할때&, 우리 & 할까?
The marketing stretches and squats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을 기반으로 탄생한 GS&POINT는 포인트카드 후발주자로서 브랜드 인지도 확보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GS&POINT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고객의 시선을 유도할 수 있는 중장기 광고캠페인 콘셉트가 절실했습니다.
그래서 GS&POINT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명확히 인식될 수 있도록 브랜드 네임과 심볼을 모티브로 하여 개발에 착수하게 되었습니다.
Eye-catching visuals
광고캠페인은 Main과 Series 두가지 타입으로 개발하였고 Main은 브랜드 가치를, Series는 GS&POINT카드가 제공하는 속성과 핵심 가치를 담았습니다.
Main 광고는 브랜드 연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핵심모티브를 사용하여 GS&POINT가 실현해가는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Series 광고는 대표적 혜택을 쇼핑, 외식, 주유, 영화 4가지의 라이프스타일로 규정하고 카테고리를 상징하는 오브제에 GS&POINT 브랜드가 결합되고 반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