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HYUNDAI SUNGWOO GROUP
Project_ Corporate Identity Renewal, Affiliates Corporate Identity Renewal
brand diagnosis, brand definition, brand strategy, brand concept develope, brand identity, corporate identity renewal
corporate symbol, visual identity system

Hyndai Sungwoo Group Corporate Identity
현대성우그룹의 심볼마크는 자동차 전문 기업임을 상징하는 휠(Wheel)을 모티브로 하여 기업의 무한한 발전과 가능성을 역동적으로 디자인 한 것입니다.
구를 듯한 바퀴속에 우뚝 선 별, 별은 우주이고 세계입니다. 이는 급변하는 세계환경 속에서도 안정된 기반을 구축해가는 현대성우의 미래입니다.
동시에 5개의 날개는 각 사업부와 성우인의 힘있고 진취적인 기상으로써 발전적이고 단합된 기업임을 상징합니다.
Solid Corporate Identity
기존 CI가 보유하고 있는 아이덴티티의 일관성은 유지하되 후광효과를 극대화하여 기업의 Visionable을 강조하였습니다.
볼륨감을 지닌 라운드형의 백그라운드 쉐잎으로 안정감을 부여하고, 중앙에서 외곽까지 방사형으로 뻗친 타공은 우주 속의 무수히 많은 별을 상징합니다.
렌더링 작업 시 Back Light를 적용하고 2D 리터칭을 통한 Light Effect를 추가로 적용하여 기업의 밝은 미래를 극적으로 표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