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Corporate slogan for Aju Group

브랜드 가이드의 재정립을 거치며 기업의 브랜드 슬로건 ‘아주 좋아요!’의 리뉴얼을 의뢰하였습니다.
‘아주 좋아요!’는 생활 속에서 많이 사용되는 단어 ‘아주’를 활용, 고객의 기쁨의 탄성을 표현한 것으로 친숙하고 강렬하게 각인될 수 있도록 캘리그라피로 개발 되었습니다.
Making more enjoyable
‘기쁨’은 아주그룹이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이자 약속이며 아주의 기업 비전인 ‘행복한 미래를 위해 변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와도 일맥상통하는 가치입니다.
‘아주 좋아요!’ 역시 이러한 ‘기쁨’의 정신에 기반한 것으로 ‘기쁨’의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기 위해 고민했습니다.
A reason to came back
십수년간 사용해온 슬로건을 갑자기 바꾸는 것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전면적 교체가 아닌 기존의 슬로건을 다듬는 방향으로 Finalizing되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읽혀지고 쉽게 각인시킬 수 있도록 아주의 ‘주’와 좋아요의 ‘요’자에 곡선의 길게 뻗은 Serif과 함께 전체적으로 좌상단으로 살짝 기울어진 Italic을 적용하였습니다.
글자에서 음율이 느껴지도록 제작하여 기쁨의 감성을 표현하고 찍어 누른 듯 한 획은 역동적인 분위기를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