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AJU GROUP
Project : Internal Branding, Brand Consulting
brand diagnosis, brand strategy, brand definition, brand communication concept, key copy, key visual, art work

아주그룹은 긍정과 기쁨의 아주정신과 이를 기반으로 수립한 5가지 핵심가치를 내부 구성원들에게 전달하고 체화할 수 있는 내재화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조직 구성원들에게 내재화하고자 하는 그룹의 정신과 핵심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컨셉과 방식을 고민하게 되었고 관심과 흥미를 이끌어 내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각각의 가치를 관통하는 생소한 사자성어를 키메시지로 개발하고 이를 시각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일러스트를 키 비주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Encourage to think bigger
조직 구성원에게 핵심가치의 존재와 개념을 알리고 더불어 아주가 지향하는 핵심가치의 중요성을 깨닫고 공감하며 지지하여 진심어린 실천을 이끌어 내는 데 주력했습니다.
An identity in ac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