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Brand guidelines for AJU Group
Establish brand portfolio
새로운 아주의 브랜드 가이드라인은 아주로 대변되는 대표 브랜드와 각 계열사별 Corporate Brand, 그리고 개별 상품 브랜드 간의
위계와 보증관계를 명확히하여 브랜드 Leverage를 극대화하고 기존의 브랜드 가이드 라인에서 제대로 명시되어 있지 않거나
모호하게 표현된 부분을 보완하여 사용에 혼란을 방지, 정확한 브랜드 가이드 재정립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A language all its own
새로운 브랜드 가이드는 Compact하고 Easy한 콘셉트로 제작하였습니다. 꼭 필요한 콘텐츠만 선별, 절제되고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브랜드 실무자 뿐만 아니라 어느 누가 보더라도 쉽게 이해하고 공감 하며 핵심적인 내용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An consistent in identity
아주의 Diamond Shape과 Main Color(Blue)를 적용하여 일관된 브랜드 메세지와 브랜드 톤을 유지하였습니다. 총 3가지의 카테고리
(Brand Story / Brand Communication / Brand Management)로 구성된 브랜드 가이드라인은 기업 아이덴티티를 극대화 하기 위하여
표지에 아주의 다이아몬드 모티브를 타공하고 내지는 최대한의 화이트 스페이스를 확보하여 가이드의 내용에 집중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