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Internalization of core value for AJU Group

아주그룹은 긍정과 기쁨의 아주정신과 이를 기반으로 수립한 5가지 핵심가치를 내부 구성원들에게 전달하고 체화할 수 있는 내재화 캠페인을 전개하고자 하였습니다.
이에 내재화하고자 하는 그룹의 정신과 핵심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컨셉과 매체를 고민하게 되었고 내부구성원들이 메시지를 쉽고 빠르게 이해할 있도록 주력하였습니다.
각각의 가치를 관통하는 사자성어를 키메시지로 개발하고 이를 시각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일러스트를 키 비주얼로 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Encourage to think bigger
단순히 핵심가치의 존재와 개념을 알리고 더불어 아주가 지향하는 핵심가치의 중요성을 깨닫고 공감하며 지지하여 애정어린 실천을 돕는 데 주력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