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50th Anniversary Campaign Advertisement for GS Caltex

50th Anniversary
Campaign
GS칼텍스 KIXX는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만큼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창립 50주년을
명쾌하게 고지함과 더불어 성공적인 이벤트 홍보를 위한 메인 광고와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진행하였습니다.

More special and richer
events
50주년 사은 이벤트는 기존의 이벤트보다 더욱 풍성한 경품들으로 준비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벤트의 경품을 돋보이게 제작하였으며 키 비주얼의 콘셉트는 창립 50주년을 잘 알릴 수 있도록 ‘50’ 을 활용하여 개발하였습니다.
GS칼텍스의 고객은 이전에 진행했던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참여방식은 이미 인지하고 있는 상황이므로 오롯이 ‘50주년’ 고지에 집중 할 수 있었습니다.

Opportunity to mark the 50th anniversary
50주년 고객 사은 이벤트 광고는 밝고 행복한 느낌으로
제작되었습니다.
GS칼텍스 주유소 그래픽과 숫자 50을 결합하여 GS칼텍스 50주년을 자연스럽게 연상할 수 있도록 하고 2분할 레이아웃으로 경품으로 시선을 유도하였습니다.
각 경품의 당첨인원을 크게 강조하여 GS칼텍스의 창립년도인 ‘1967’을 알림과 동시에 창립 50주년에 더욱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였습니다.
